친환경답례품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관공서 대기업 판촉기념품 전문 납품사례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


굿모닝입니다.

경영지원 4팀이 준비한 오늘의 추천 답례품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우산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라벨이 없는 생수는 지난해 약 2억9000만 병이 팔렸고, 판매량에 비해 병 본체에 사용된 라벨 포장의 양이 적었다. 베이직 밍크 극세사담요는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의 밍크 그세사 담요로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신문구독사은품 영업 2팀에서 이번 주 추천판촉물로 소개할 제품은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미니선풍기 입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팔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시픈 휴대용 치약칫솔케이스

8a33dd69867317afb1cb7862f7d96440_1660455453_769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좋은 아침입니다. 먼저, 영업 2팀에서 자신있게 준비한 이번주 추천 판촉물은 외출이 잦은 요즘에 딱 맞는 제품인 휴대용 치약칫솔케이스 입니다. 디자인이 이쁜 치약치솔케이스로 분리형 케이스와 양치컵 겸용으로 활용 가능 합니다. 코로나 이후 여행 및 외출시 필수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더블케이스 디자인으로 내부 케이스가 따로 있습니다. 판촉홍보를 위해 약 35x60mm 이내로 레이저/실크인쇄가 가능 합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제품으로 납품기일이 촉박한 분들은 재고파악 등을 위해 사전 상담(1544-6233)이 필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장사하는 우리의 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개업선물제작, 교회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소량주문 시에도 인쇄가 가능한가요?

기본수량 미만의 인쇄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리고 소량 주문시 간혹 제품 구매비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많을 경우도 있고, 인쇄 자체가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daintour.net